맛집

울산 달동 라무진 양고기 맛집 주차 예약

오또아또 2024. 4. 26. 14:03
반응형

 

다들 양고기 좋아하시나요?

저는 한달에 한번씩은 양갈비, 양꼬치는 먹으러 가는거 같아요 !

 

오늘은 양고기 전문점

라무진 소개할게요:)

 

라무진

울산 남구 신정로20번길 4 1층

매일

16:30 - 23:30

23:00 라스트오더

 

주차 4대가능 콜치지가능(유료) 단체이용가능 전화예약가능

 

친구들과 가기 전 전화로 예약했음.

주차장이 있는지 모르고 주차도 근처에 하고 갔다.

 

입구 도착~!

라무진은 달동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창문에 있던 귀여운 양LEDㅎㅎ

 

고기를 직접 구워주는 방식이라 좌석이 이렇게 되있었음.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조명까지 은은하다.

 

안쪽을 잘 보진 못했지만

단체이용이 가능하다는걸보면 안쪽에 넓은 공간이 있는거 같다.

 

우리는 입구쪽 테이블에 이미 셋팅을 해주셨음ㅎㅎ

 

앉자마자 양념장을 먼저~!

 

이렇게가 기본 세팅 !

 

요기는 특이하게 딸기물(?)을 따라준다.

딸기물 처음봐..

딸기향이 가득나서 물어보니

딸기차라고 하셨다.

딸기향 가득한 딸기차~

 

3인세트 108000원

(양갈비2 프렌치렉1 오뎅탕 명란구이 또띠아)

마늘밥 4000원

 

양갈비 2개 프렌치 1개로 양이 작을꺼 같아서

부족하면 더 맛있는걸로 추가 주문하자 하고 3인세트로 주문 !

마늘밥을 꼭 먹어야한다는 후기에 마늘밥까지 > <

 

비주얼 예술이에요~ 크으

딱봐도 양고기 때깔이 신선해보이고 참 곱죠?

그냥봐도 좋은 양고기를 사용하는 같음.

 

양고기와 곁을여 먹는 야채, 소스, 또띠아 명란구이까지 !

 

 

고기 굽기전

땡초는 양념장에 넣어 준비해주고,

특이한 투구모양의 불판 등장~

고기 굽기전 기름칠할 비계와

마늘, 대파, 꽈리고추, 토마토, 버섯 애호박, 양파

다양한 채소들 !

 

직원이 이렇게 테이블을 담당해 구워준다 > <

아무래도 자주먹는 돼지고기와 소고기 보다는 어떻게 굽는지 난감할 때가 있는데

직접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기만 하면됨ㅎㅎ

 

맛있게 구워주세요~

 

채소들과 다 구워진 고기는 먹기 좋게 접시에 놔주신다.

너무 맛있겠죠..?

 

뼈에 붙어있는 살을 발라먹을지 뜯어먹을지 물어보셔서

발라달라고 했더니 아주 깔끔하게 잘 발라주셔서 아주 편하게 먹었다.

 

나중에 먹다보면 프렌치렉 먹을때 야채가 부족해서

추가주문해서 먹었음.

 

양념장에 담긴 땡초와 함께 한입,

잘 구워진 애호박도 한입,

올리브와 소스와 함께 한입,

또띠아와 꽈리고추 양파와 한입 > <

 

고기는 정말 부드러웠음 !

소고기 안심부위처럼 입안에서 녹는 맛..

감칠맛 나는 양갈비의 기름맛이 풍미를 더해서 너무 좋았다.

 

조금 느끼할 수 있는데 곁들일 수 있는 야채도 많아서

느끼함 다 커버 가능 !

구운 명랑구이,

오이에 대파 구운명란을 마요네즈에 찍어 같이 먹으면

오이의 아삭함과 명란의 달큼 짭쪼롬함이 어우러져

너무 맛있었다.

오이로 인해 명란 특유의 비린맛은 하나도 나지 않았음.

 

술안주 그잡채..

술을 못먹는 친구와 임산부 친구가 있어서

술은 패쓰했는데 이걸보니 너무 아쉬웠음ㅎㅎ

 

아무래도 세명이 먹다보니 한판으로 안되는지

두판으로 구워주심ㅎㅎ

 

양갈비가 잡내가 많이 나서 못먹는 사람도 많은데

여기는 굽는동안, 먹는동안 잡내 절대 없음 !

 

마늘밥 등장~!

마른김이랑 같이 준다.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김이랑 고기랑 같이 싸먹어도 구웃> <

 

간장소스가 고기와 야채와 다 잘 어울려서 뭘찍어 먹어도 맛있을꺼 같았다.

삼겹살을 찍어먹어도 잘어울릴 맛 !

 

불판을 한번 닦아주고 프렌치렉을 구워준다.

프렌치렉은 최상급 갈비 부위로 씹을수록

고소한 맛과 풍부한 육즙이 일품이다.

 

그냥봐도 마블링이 예술임.. > <

소고기와 같은 식감에 적당한 느낌함을 주는 프렌치렉 !

마지막에 주는 이유를 알겠음.

 

 

마지막으로 양갈비 기름에 구워주는 숙주 !

아삭함이 고기랑 같이 먹는데 식감도 더해주고 감칠맛까지 좋다.

 

오뎅탕도 주셨는데

깜빡하고 사진을 못찍음ㅠㅠ

 

느낌이 일반 오뎅탕이랑 달랐는데

사진이 없어서 너무 아쉽..

 

암튼 또가고 싶은 울산 달동 라무진 !

직원분들도 친절했고 양갈비도 너무 맛있었다.

라무진 달동점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로20번길 4 1층

친구들과 다녀온

울산 달동 양고기 전문점

라무진 소개였습니다:)

 

양고기 맛있게 먹고

근처에 있던 카페에서 거울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