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동탄 리베라CC 맛집 관악정 육회비빔밥 갈비탕 고깃집 벚꽃 주차

오또아또 2024. 4. 25. 15:37
반응형

 

리베라CC에 클럽하우스에 있는 맛집

관악정 소개해드릴게요:)

관악정

경기 화성시 중리길 183 리베라CC 골프트레이닝센터 체리동 L층

화-일

11:30 - 21:30

15:00 - 16:00 브레이크타임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주차가능 단체이용가능 예약가능

요즘 다이어트로 건강한 음식을 찾는 우리는

저녁 메뉴로 육회 비빔밥을 선택했음.

 

오또의 추천을 향한 관악정 !

 

 

 

한우와 제주 흑돼지를 파는 고깃집이다.

오또 따라서 연습하러 몇번 온 적은 있지만

밥먹으러는 처음와 봤음 !

 

 

입구로 들어가면 로비 오른쪽에 위치한 관악정,

입구 바로 앞쪽에 있어 찾기 쉽다.

 

 
 

 

식당 내부는 굉장히 넓음.

예약 손님을 위한 프라이빗한 룸도 따로 있었고,

라운딩 나온 사람들도 있었고

그냥 식사하러 온사람도 많았다.

 

 

육회 30000원

육회비빔밥 16000원

 

소고기꽃등심의 가격은 130g에 80000원,

흑돼지 칠겹살은 150g에 22000원 정도 였음.

참고하시길~

 

우리는 간단히 육회와 육회비빔밥 주문 !

 

 

 

 

육회등장 > <

육회에는 배랑 구운김이 같이 나옴.

 

 

 

 

 

 

사진만 봐도 싱싱함이 장난 아니쥬?

때깔부터 예술이에요..!

 

 

 

 

구운김에 육회랑 배랑 같이 싸먹으면~

진짜 입에서 녹아요..!

육회비빔밥 먹기 전에 입맛을 확 돋구는 육회 > <

 

담백한 맛에 손이 계속가더라구요ㅎㅎ

구운 김에 처음 싸먹어봤는데

조합이 은근 너무 잘 어울렸어요 !

 

 

 

곧이어 나온 육회비빔밥 !

야채도 푸짐, 육회도 푸짐~

심지어 아직 밥도 안넣었음ㅎㅎ

 

육회비빔밥에 배가 들어가는 곳을 많이 보지 못했는데

안에 배도 있음.

 

 

 

밥 넣고 비빔장양념 넣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 왼손으로 비비고~

비벼서 일단 한입 !

 

 

 

육회비빔밥 양념이 많아 보여서 짜보이지만

생각보다 자극적히지 않고 간이 딱 맞아서

맛있었다.

오또는 조금 부족한거 같아서 양념장을 더 추가함 !

 

관악정 서치를 했을때 갈비탕 맛집으로 많이 나오긴해서

갈비탕을 먹어볼까하다 육회비빔밥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후회없었음 > <

 

다음번에 갈비탕도 먹으러 와봐야겠어요ㅎㅎ

다른 테이블은 제주흑돼지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나중에는 흑돼지도 먹고~

소고기도 먹으러 또또 와봐야지:)

 

 

 

 

있었는데~

 

 

 

 

없었습니다~

(한번 해보고 싶었어요ㅎㅎ)

 

 

관악정

경기도 화성시 중리길 183 리베라CC 골프트레이닝센터 체리동 L층

오늘은 리베라CC 클럽하우스에 위치한 육회 맛집

관악정 소개였습니다:)

 

 

 

 

 

 

바로 옆으로는 골프연습장이 있구요,

 

 

 

 

벚꽃길이 또 유명하더라구요ㅎㅎ

참고로 주차장은 있지만 골프손님이 아니면 주차가 불가능했어요ㅠㅠ

저희는 살짝 몰래 주차하고 구경했답니다..헤헿

 

 
 

 

 

 

온김에 사진도 한장 찰칵찍고 !

 

꼭 골프치러 와야 먹을수 있는 건 절대 아니구

많은 분들이 그냥 밥먹으러도 온다니깐

가족분들과 식사하러 꼭 가보세요~

온김에 꽃구경까지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