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무거동 경양식돈까스 맛집 가무댕댕 추억의 옛날돈까스

오또아또 2024. 4. 18. 21:10
반응형

 

돈까스 삼시세끼 먹어도 안질리는 사람 나야 나 > <

 

울산 무거동 추억의 경양식돈까스

가무댕댕 소개해드릴게요:)

가무댕댕

울산 남구 대학로94번길 11

화-일

11:00 - 20: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14:20, 19:20 라스트오더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친구들과 추억회상할 겸 갈려고 했던 내 최애돈까스집은

배달 전문으로 바껴서 매장에서 못먹는다더라구요ㅠㅠ

 

거기는 이제 없어져서 친구 남편이 추천해준 이곳으로 목적지 변경 !

 

 
 

 

이름이 진짜 특이했는데 입구도 뭔가 특이했다.

기대에 부푼 마음을 가지고 입장~

 

 

들어가보니 가족단위 사람들이 진짜 많았다.

지하 내려가는 계단이 있었는데 오잉?

 

알고보니 지하가 아니라 내가 들어간 입구는 후문 !

정문은 따로있었음ㅎㅎ

 

 

매장 분위기가 엄청 특이하지 않나요??

이따 매장 내부 사진 좀 더 첨부할게요~

 

 

의자랑 테이블에서도 느껴지는 이 식당 세월의 흔적ㅎㅎ

저는 요새 이런가게가 너무 좋아요 > <

레트로 느낌 물씬에 응답하라에 나올법한 느낌 !

 

우선 자리에 앉기로하고,

주문부터 !

 
 

가무댕댕돈까스 11000원

치즈돈까스 13000원

 

메뉴는 굉장히 간단했다.

기본 돈까스2개랑 치즈돈까스 1개 !

 

안주도 딱 돈까스 안주만 있음ㅋㅋ

 

 
 

돈까스 먹기 전에 나오는 기본 스프 !

후추까지 톡톡뿌려서~

 

 

 

스프는 역시 걸쭉해야 맛있쥬??

요기 스프가 또 맛집이더라구요..!

돈까스 먹기 전 에피타이저로 아주 딱 좋아~

 

 
 

 

 

우리가 주문한 가무댕댕돈까스와 치즈돈까스♥

비주얼 진짜 대애박 > <

 

근데 그거 아세요?

원래 경양식 돈까스는 다 섞어 먹어야 제맛이라돈데..!

오또가 알려줬어요ㅎㅎㅎ

혼자 도전은 못하고 오또랑 같이 도전해봐야지~

 

 

 

 

우선 기본 가무댕댕돈까스부터 !

짤라보니 고기도 딱 적당한 두께.

그리고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다 못먹고 남겼다..ㅎㅎ

 

머스타드 소스까지 뿌려져있는거 특이한데 맛있었음.

소스에는 당근이랑 버섯 등이 있었다.

 

돈까스 한입에 마카로니 한숟갈에 샐러드, 밥 한숟갈까지~

크으으으 > <

너무 맛있겠죠?!

 

 

다음은 바로 치돈 !!!!

다른 돈까스집과는 달리

돈까스 위에 치즈가 올라가있음 > <

 

친구 남편의 어릴적 추억의 식당이라고 추천해줬는데

진짜 오길 잘했어요ㅎㅎㅎ

넘 맛도리~

 

먹다보니 발견한 낙서들ㅎㅎㅎ

낙서들만 봐도 오래된 느낌 물씬~

 

저의 추억의 돈까스집도 이랬는데

없어져서 속상하네요ㅠㅠ

 

 
 

 

 

뭔가 동남아 느낌도 나는것 같고,

옛날 느낌도 나는 것 같고

인테리어가 되게 인상적이였어요ㅎㅎ

 

 
 
 
 

 

 

궁금해서 결국 다른 출입문으로 나가봄..ㅎㅎ

나가본김에 사진까지 찰칵~

보니깐 요기가 정문인거 같아요 !

 

 

 

 

저는 요 돈까스집 또 갈꺼같아요ㅎㅎ

돈까스 메뉴 하나로도 지금까지 인기있는 이유도 알꺼 같구요~

 

너무 맛있게 잘먹고 나와서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돈까스 좋아하는 친구 또는 가족들과 꼭 방문해보세요 !

 


가무댕댕

울산광역시 남구 대학로94번길 11

울산 무거동에 위치한 경양돈까스 맛집

가무댕댕 소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