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오산 고기성 제주 흑돼지양념갈비 육회 맛집

오또아또 2024. 5. 1. 16:58
반응형

 

흑돼지갈비라니,

좋잖아요 !

 

제주흑돼지로 만든 양념갈비

고기성 소개해드릴게요:)

 

고기성

경기 오산시 원동로 97-13

월-일

10:00 - 22:00

주차가능 포장 예약 단체모임가능

오또랑 소고기먹으러 나왔다가

흑돼지갈비 먹은 썰~

 

브레이크 타임때문에 원래 가려던 식당을 뒤로하고

오또가 추천한 고기성을 찾았다.

 

 

사진찍은 곳 말고

아래에도 넓은 주차공간이 있어서

주차장은 굉장히 넓었음.

 

넓은 주차공간으로 가족모임, 회식장소로 추천 !

 

주차하고 들어가기 전 가게 입구 !

(오또가 예전에 왔을때 1층 건물이였다고 한다. 지금은 3층?4층? 건물임.)

 

테라스? 대기석? 입구옆쪽에 있는 공간이다.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요고 !

살균소독? 이거 있는 식당 거의 못 본거 같은데..

뭔가 신기했음ㅋㅋㅋㅋ

 

가게 내부도 굉장히 고급스럽 깔끔하고 넓었다.

 

샐러드바가 있었는데 채소들이 엄청 신선했고

먹고싶은 반찬들을 편하게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좋았음.

 

무엇보다 반찬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다~

(추가 반찬은 드실 수 있는 만큼만 ! )

제주흑돼지갈비 20000원

특선양념육회 25000원

마무리 코다리비빔냉면 7000원

 

삼겹살과 목살도 끌리진했지만

오늘은 시엄마와 함께 왔으니 제주흑돼지양념갈비로 주문 !

 

 

사탕수수를 이용하는 고기성 !

거기에 제주흑돼지까지~

그래서 더 맛있고 유명하다고 한다.

 

요즘 당이 높은 현대인들이 많은데

요런 세심한 부분들 칭찬해~

 

우선 기본반찬부터 !

샐러드바에 다른 반찬들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기본반찬에 잡채가 나오는데 여기 잡채 맛집이다..!

진짜 맛있어서 3번 추가해서 먹은듯ㅎㅎ

 

그리고 고구마샐러드였나? 요기에 딸기쨈?

조합이 진짜 특이했는데 나도 모르게 손이 계속 갔음.

이것도 맛있어서 한두번 더 추가해서 먹었다.

 

 

먼저 나온 흑돼지갈비 !

비주얼 합격 > <

흑돼지갈비로 주문하길 잘했음.

 

개인적으로 양념갈비를 막 좋아하진 않는데

요기 갈비는 양념이 세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었다.

양념이 고기에 골고루 잘 베어 있고

단짠의 조합이 너무 좋았음~

 

참고로 갈비는 투박하게 요리조리 구우면서 먹어야 제맛 !

 

일단 고기가 부드러워서 어른들 모시고 가도 너무 좋을 듯 :)

 

육회등장~

육회에 잣있는거 진짜 좋아하는데

딱 내스타일이에요> <

노른자 톡 터트려서

섞어섞어~

 

육회 양념이 진짜 맛있엇어요♥

흑돼지갈비 먹기 전 입맛 돋구기 최고 !!

 

오또랑 둘이서 육회 나오자마자 바로 싹쓸이했음..ㅎㅎ

 

 

반찬으로 나온 치즈계란찜 !

가운데 치즈가 들어있는데 계란이 보슬보슬해서

치즈랑 같이 먹으니 밍밍하지 않고 더 맛있었음.

 

마지막으로 없어진 코다리 비빔냉면ㅋㅋㅋㅋ

 

먹기전에 사진 찍을려고 대기했는데

나오자마자 비주얼보고 그냥 바로 비벼서

갈비 올려서 싸먹어버렸다..

 

이건 진짜 맛없없 !!!!!

여기 가면 코다리 비빔냉면 꼭 먹어야하는거다.

그냥 먹어도 맛있는걸 고기랑 싸먹으니

더 환상의 조합이였음ㅎㅎ

 

포장도 가능하니 가족들과

집에서도 맛있는 식사해보세요:)

 

 

고기성 오산본점

경기도 오산시 원동로 97-13

제주산 흑돼지 맛집

고기성 소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