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강남 상견례 다온정 한정식 정든님코스 맛집

오또아또 2024. 4. 30. 20:59
반응형

 

드디어 상견례 진행했습니다~

준비를 너무 잘해주셔서

양쪽 부모님께서 너무 만족하셨답니다 !

 

오늘은 강남 한정식

다온정 소개해드릴게요:)

 

다온정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4길 16 라인빌딩 B2

월-일

11:30 - 21:3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20:00 라스트오더

주차가능(발렛) 단체이용가 예약

오또가 열심히 서치해서 알아본 다온정 !

이런 저런 얘기를 듣다 한정식이 제일 무난하니 좋다는 얘기를 듣고

위치, 맛, 분위기 등을 보고 바로 다온정으로 예약~

 

우리부모님은 울산에 사셔서

전날 올라와 언니집(구리)에서 오시는거고

시부모님은 동탄에서 오시는거라

가운데쯤인 강남이 제일 괜찮을꺼 같아서 골랐음.

 

 

 

다온정은 지하 2층에 위치해 있고

입구에 들어가보니

상견례뿐만 아니라 환갑, 칠순, 돌 잔치 등을 많이 하는거 같았다.

 

원앙도 장식으로 많이 있고 한정식 분위기 가득~

예쁜 포장으로 선물 할 수 있는 것도 있었다.

 

긴장을 했더니 5시 예약인데

30분 일찍 도착해 안에 들어가서 기다렸다.

 

직원분들 쉬는 타임인데 조금 죄송했음ㅎㅎ

그래도 친절히 들어가서 기다리라며 안내해주셨다.

우리방은 33호실 소쩍새 우는 소리 !

 

 

자리표까지 세팅해주신 섬세한 센스..!

다른 식당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여기서 감동받았음ㅎㅎ

허둥지둥하지 않게끔

자리까지 딱 지정해주셔서 개인적으로는 너무 좋았다.

 

예약할때 아기가 있다고 하니 아기자리도 뙇 !!

너무 귀여운 의자와 식기들ㅎㅎ

근데 아쉽지만 조카는 아직 여기 앉을 수 있는 개월수가 안되서

유모차에 누워있었음.

 

여긴 내자리 !

내자리도 잊지않고 찍었음 > <

 

우선 저희는 코스로 정든님으로 주문~

미리 전화예약이라 따로 메뉴판을 보진 못했어요ㅠㅠ

정든님 1인 53000원

 

 

 

드디어 모두 도착하고 식사 시작~

시작은 가볍게 단호박죽부터 나온다.

입가심하기 딱좋은 단호박죽 !

너무 달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었다.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모르는 와중에

두번째 음식은 회랑 해산물 !

각종 반찬들ㅎㅎ

활어회가 식감이 좋고 굉장히 신선했음.

멍게랑 문어도 무난하게 맛있었음ㅎㅎ

(사실 전 멍게랑 문어를 안좋아해서..)

 

개인적으로 한식 맛집 답게 잡채도 진짜 맛있었다.

양념이 진한게 잘 베어있었고 고명도 예쁘게 잘 올라가 있었음 !

 

 

세번째로 나온 갈비찜 !

대체적으로 음식들이 간이 세지 않고

적당하니 맛있었어요.

 

상당히 뜨거우니 뜨거움 주의~

 

매생이국 !

개인적으로 매생이를 진짜 좋아하는데 안에 떡이 있어서

쫄깃한 식감과 매생이의 바다맛이 너무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음ㅎㅎ

 

홍어삼합과 낙지볶음 !

홍어를 못먹기도해서 손도 안댔음..ㅎㅎ

근데 다행히 부모님들은 엄청 맛있게 고기랑 김치랑 싸서 잘 드셨다.

 

낙지볶음은 흰쌀밥이랑 같이 먹으면 딱 좋았을 것 같다.

 

마지막으로~

보리굴비 !!

직원분이 직접 발라주셨어요ㅎㅎ

밥반찬들 몇개와 된장국 이렇게 보리굴비와 함께 나왔다.

여기에 빠져서는 안될

 

시원한 녹차물까지 !

보리굴비는 녹차물에 밥말아서 같이 먹는거 아시죠?

 

보리굴비 너무 좋아하는 나는 밥 열심히 말아서 보리굴비 올려서

싹싹 긁어먹었다.

 

보리굴비 평이 좋던데 왜 좋은지 알것 같다 !

진짜 맛있어~

 

사실 사진 찍을 정신이 많이 없긴했지만

노력한다고 노력했는데 녹차물에 밥말아서 보리굴비 올려 먹은 사진 못찍어서

한이다..ㅠㅠ

 

마지막으로 후식으로 귤이랑 식혜가 나왔는데

요것도 사진을 못찍었네요..힝

 

 

글을 쓰다보니 구성이 정말 다양한걸 또 한번 느끼네요ㅎㅎ

 

상견례 장소로는 너무 딱이였던거 같은 다온정 !

준비도 꼼꼼히 잘해주시고 예쁜 소품들로 인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좋았고

53000원으로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았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음식들이 있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음식들이 대부분 간이 세지 않고 적당해서 너무 만족스러웠음~

 


다온정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4길 16 라인빌딩

상견레뿐만 아니라 가족모임

중요한 식사자리로 추천드리고 싶은

다온정 소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