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삼산동 하스노하(연잎)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오마카세 사시미 하이볼 맛집 데이트

오또아또 2024. 4. 17. 17:10
반응형

 

울산 삼산동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하스노하 이자카야 소개합니다:)

하스노하(연잎) 이자카야

울산 남구 왕생로46번길 6 2층

월,수,목,금,토,일

18:00 - 01:00

정기휴무 (매주 화요일)

단체이용가능, 주차가능

마당발 친구가 울산 오면 항상 새로운 곳을 데리고 가거든요ㅎㅎ

제가 먹고 싶다그랬더니 바아로 여기를 추천했어요 !

 

연잎과 함께 예쁘게 있던 하스노하 !

2층인데 눈에 딱 띄여서

찾아가기 쉬워요ㅎㅎ

 

2층이라 걸어가도 되지만

다리가 아픈 30대인 관계로 엘베로..ㅎㅎ

 

입구에서 씌여져 있는 하스노하 !

하스노하는 포인트 하나하나가 너무 예뻤어요 > <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쉐프님(?)께서는

를 열심히 썰고 계셨고,

 

다찌(?)라고 하나요..?

테이블은 이미 만석이라 자리가 없어서

셋이서 다찌에 착석 !

 

무슨 뜻이냐고 친구한테 물어봤더니

연잎이라 알려줬음 !

여러분 맞겠죠..?

 

내 자리 !

젓가락이랑 앞접시 물컵을 예쁘게 셋팅해놓으셨다.

 

생수 말고 차로 주는 식당은 배운 식당~

생수 잘 못 먹는 사람들은 알꺼에요ㅠㅠ

저도 생수를 잘 못먹어서 무조건 뭘 타먹거나해야하거든요..

(TIM였네요ㅎㅎ)

 

1인 사시미 25000원

후토마키 25000원

유자하이볼 8000원

산토리하이볼 8000원

카스 6000원

 

메뉴판을 보니깐 오마카세도 하는것 같았다.

1인당 75,000원,

회를 먹어보니 오마카세도 나중에 먹으러 오고 싶었음.

 

개인 물수건과 기본안주들 !

 

싱싱해보이는 숙성회들..!

회가 얼마나 먹고 싶었는지ㅠㅠ

 

 
 

숙성회가 쬔득쬔득 했어요..♥

단새우는 입에서 사르르 녹았구,

하얀생선 회는 쫄깃쫄깃 그잡채였음 !!

 

 

내친구 주먹만한 크기의 후토마키ㅋㅋㅋㅋㅋ

제 친구 손이 굉장히 아담해보이네요..!

 

푸짐한 재료들과 신선한 참치회로 만든 후토마끼 !

제가 입이 좀 큰편이라 한입에 충분히는 아니지만

들어가긴 하더라구요:)

 

여기가 분위기 맛집인줄 알았는데

회맛집도 되고, 하이볼 맛집도 됨 !!!

 

고등어 봉초밥도 먹고싶었는데

재료소진으로 못먹음..

가게에 도착했던 시간은 고작 7시 30분이였는데ㅠㅠ

 

나 여기 또 오란 소리여~~

 

 

화장실도 이 세심한 배려..

핸드크림까지~

 

여자들은 이런 사소한 배려에 감동한답니다ㅎㅎ

이러니 제 친구가 데리고 오고 싶었나봐요 !

 

계산대도 귀여운 소품들 !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해서 들어갈때부터

나올때까지 기분이 아주 좋았던 곳~

 


하스노하 울산삼산본점

울산광역시 남구 왕생로46번길 6 2층

오늘은 친구들과 다녀온 분위기 맛집 이자카야 !

하스노하(연잎) 소개였습니다:)

 

데이트코스로도 꼭 추천드립니다~

오랜만에 대학교친구들과

맛있는 음식도 먹고 맛있는 하이볼도 먹고~

 

오늘은 여기까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