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수원 조원동 마수리감자탕 뼈구이 맛집 뼈해장국 장안구청

오또아또 2024. 4. 12. 19:00
반응형

 

오늘은 수원 조원동 ktwiz야구장근처 맛집

마수리감자탕 소개해드릴게요:)

 

조원동에 숨은 맛집..!

주택가 근처에 있어서 잘 찾기 어렵지만

아는 사람만 아는 식당입니다 > <

마수리감자탕

경기 수원시 장안구 금당로10번길 2

월,수,목,금,토,일

10:00 - 22:30

매달 1, 3번째 화요일 정기 휴무

직장이 여기 근처이기도 하고

수원ktwiz야구장 자주 갔을때 알게된 뼈구이집 !

 

사실 처음에는 뼈구이를 먹으러 갔었는데

그땐 블로그를 하지 않아서 사진을 못찍었어요ㅠㅠ

 
 

얼마전 친구들이랑 술먹고 해장할 겸 다녀온 식당 !

뼈구이 먹으러 갔을때 해장국을 팔던게 생각이 나서 찾았다.

궁금하시져~?

 

 

가게내부는 크지 않고 딱 9개?10개? 테이블정도만 있는 크기이다 !

여기를 한 3, 4번 정도 간거 같은데..ㅎㅎ

그때마다 먹었던건 뼈구이였다.

 

 

 

뼈해장국 9000원

오늘은 뼈구이가 아니라 뼈해장국으로 선택ㅎㅎ

전날 술을 안먹었다면 뼈구이에 라면사리 추가해서 먹었을텐데..

저는 꼭 국물이 필요했어요ㅠㅠ

 

일단 뼈해장국 두개 주문~

 

들어갈때 맨날 글 보기전에 신발 벗었다가

저 글보고 다시 신발신고 들어감ㅎㅎ

 

뼈해장국은 국물이 튀기 때문에 앞치마 꼭꼭 매야됨..!

한번에 나온 반찬들이랑 감자탕.

보기만해도 해장이 된다.. 후우..

 

 
 

 

반찬은 내가 좋아하는 오뎅볶음,김치, 미역줄기(?), 무채 !

깔꼼하게 나온다.

 

 

 

와사비 간장도 있어서 살코기 찍어먹으면 딱임 !

 

살이 아주아주 많다..!

뼈는 발라먹어야 제맛인거 아는 사람? 배운 사람 !

 

내스타일이야 > <

국물에 살코기 발라서 밥 말아먹는건 내 취향~

 

우거지까지 들어가니 국물이 정말 시원~~하다.

 

 

 

 

우거지 좋아하시는 분들은 우거지추가가 있으니

추가를 추천한다.

나는 많이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딱 적당했음 !

 

살코기보다 우거지가 좋으면 우거지해장국도 추천.

 

나는 국물이 자작자작한거 좋아함.

국물 3 : 밥 1 비율 최고 !!

(근데 국물 1 : 밥 1 도 은근 많아서 놀램ㅎㅎ)

 

양도 은근 많아서 나 많이 먹는데 남겼ㅇ..

해장술 먹는거 이해 못하는데

요기 뼈해장국 먹으면 해장술 생각나는거 인정이요 !

 

 

 

 

아직 저녁 안먹은 분들을 위해 한번더 보여주기~

뽀글뽀글 진짜 맛나보이죠?

오늘은 뼈해장국 어떠세요 여러분 !

 

마수리감자탕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금당로10번길 2

수원 조원동에 있는 뼈구이가 맛집

마수리감자탕 소개였습니다:)

 

사실 뼈구이가 진짜 맛있어서 또또또간집이였는데

다음에는 뼈구이를 가지고 소개하러 올게요ㅎㅎ

 

뼈구이는 라면사리, 우거지 추가해서 먹으면 진짜진짜 맛있거든여..

 

일단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