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강남 돈까스 맛집 논현동 언주역 가나돈까스의 집 기사식당 주차

오또아또 2024. 4. 4. 14:40
반응형

 

언주역 근처 경양돈까스 맛집

가나돈까스의 집 소개해드릴게요:)

 

삼시세끼 돈까스만 먹을 수 있는 사람~

나야 나 !

가나돈까스의 집

월-토

10:00 - 20:30

20:00 라스트오더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

 

 

돈까스 좋아하는 사람 은근 많은거 아시죠?

그 중에 오또랑 저는 진짜 경양돈까스 맛집 찾아다니는데

오또의 20대 단골 돈까스 집 다녀왔습니다.

 

도착해서 주차는 발렛으로 !

지하 1층에 위치해있다고 한다.

 

 

 
 
01

기사식당이라 식당내부는 친근한 느낌이다.

원래 이런 간판들이 찐맛집인거 인정..!

 

 
 
 

나혼산 이창섭, 양짤공 양세형, 3대천왕 백종원 등등

방송출연 진짜 많이했다.

근데 오또는 방송 출연하기 전부터 알던 식당이라했음 !

 

들어가기 전부터 기대된다..

 

 

 

들어가면 반겨주는 수조의 큰 물고기.

안녕~

난 돈까스 먹으러왔어ㅎㅎ

 

 
 

 

우리가 갔던 시간은 식사시간이 아니라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었다.

 

돈까스 12000원

정식 14000원

(돈까스 새우튀김 생선까스)

 

돈까스말고도 육개장, 알밥, 회덮밥까지

종류가 다양했다.

 

오또말로는 알밥도 굉장히 맛있다고 했지만

우리는 돈까스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돈까스로 주문 !

여러가지 먹고 싶어하는 오또는 정식으로~

 

 

 

주문을 하면 나오는 기본찬들.

오이고추, 김치, 쌈장, 미소된장국 !

 

돈까스의 고추는 도대체 누가 만든 조합일까..?

진짜 완벽한 조합임.

 

 

 

 

 

김치 안좋아하는 나는

느끼할때 김치대신 아삭이는 고추 한입씩 베어먹으면

느끼함이 쏴악 사라짐 !

 

 

 

 

드디어 나왔다 !

비주얼도 합격, 양도 합격 크으~

 

 

 

예신이 돈까스 짤라주는 예랑이, 서윗해~♥

이 마음 변하지 말자 !

 

 

 

고기 두께가 꽤 두툼하니 만족이다.

 

그리고 돈까스 소스가 좀 특이했는데

당근? 버섯? 마늘? 많이 들어간거 같았음.

 

그만큼 내입맛엔 아주 찰떡 !

옛날 경양식돈까스 그 맛..

글 쓰면서 또 생각나 먹고 싶다ㅎㅎ

 

양배추오이고추는 먹다가 부족하면

추가로 더 주신다.

 

돈까스 먹을때 양배추샐러드 없으면 몬참지~

 

 
 

이건 오또가 주문한 정식.

귀여운 새우튀김생선까스가 추가되어있다.

 

 

 

생선까스도 생선이 두툼하니 합격이다.

 

 

타르타르 소스가 새콤달콤하니 생선까스랑 아주 잘 맞다.

타르타르 소스 맛없는 곳가면 느끼하거나 새콤하거나

둘중하나인데 여기는 무난하니 나쁘지 않았다.

(개인적으로 나는 생선까스를 막 좋아하는 편은 아님.)

 

 

새우튀김 나한테 양보해준 오또,

양보는 사랑 아닌가요?

 

머스타드 소스랑 새우튀김 조합은 처음보는데

맛있다 !

튀김 뭔들이니까ㅎㅎ

 

 

있었는데, 없었습니다.

찍고 싶었는데 양이 진짜 대박이에요..!

오또랑 저 왠만해서 음식 잘 안남기는데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ㅎㅎ

결국 몇조각 남겼네요.

 

 

가나돈까스의 집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608

언주역 근처 경양돈까스 맛집

가나돈까스의 집 소개였습니다:)

 

강남에서 경양돈까스 찾으실 때

들려보시는거 추천드려요 !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