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동탄 스시다이와 회전초밥 1990원 그란비아스타 맛집

오또아또 2024. 6. 27. 17:22
반응형

 

오늘은 동탄 그란비아스타에 위치한

회전초밥 스시 다이와 소개할게요:)

 

스시 다이와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446 그란비아스타 2층 2013,14호

매일

11:00 - 22:00

그란비아스타 건물 주차가능.

초밥을 좋아하는 오또랑 찾은 회전초밥집.

오또가 레이저하러 갈때마다 봤던 배너 !

 

1,990원이라는 글에 시선이 끌려서

가보고 싶었다.

가는 방법은 어렵지 않고

곳곳에 배너가 있어서 보고 가면 된다.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았서

화환이 반겨줬음ㅎㅎ

 

스시 다이와~

다이와의 뜻이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대화라는 뜻이다 !

 

배고프니 일단 입장~

 

회전레일이 굉장히 넓었고

메인글이 인상적이였다.

'최고의 쉐프와 친구가 되는 곳'

분위기 아주 좋아요 !

 

메뉴판을 보기 전까지는

모든 메뉴가 1,990원인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목판접시 가격이 따로 있었다.

목판 접시 하나가 3000원이였고

일반 접시 가격이 1990원이 였다.

 

(살짝 속은 느낌이 있지만

내가 배너의 글을 제대로 읽지 않아서겠지..)

 

종류도 많고 맛있어 보이니 일단 많이 먹어야지..!

 

따뜻한 녹차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음ㅠㅠ

나는 장국이랑 녹차랑 같이 먹는거 좋아하는데..

장국과 함께 첫번째로 가져온 새우 !

이름은 정확히 모르겠지만

불맛이 나면서 속은 촉촉하고 소스에 잘 스며들어

너무 맛있었다..♥

 

오또는 맛있어서 저거 3개인가 먹었음ㅎㅎ

 

일반접시에 있던 초밥들은

사실 목판접시에 나오는 초밥들과는 다르게 조금 부실했다.

 

확실히 목판에 올라간 초밥들이 훨신 퀄리티가 높고 맛있었음.

처음엔 일반 접시들을 많이 먹었었는데

먹다보니 목판접시에 눈이 가서

나도 모르게 손이 갔다..

 

사진만 봐도 차이가 난다.

그래도 왔는데 흰살생선을 안먹을 순 없지

연어회도 목판에 올라간 연어회가 훨씬 보기도 좋고

맛도 부드럽고 좋았음.

 

육회초밥도 있었는데 육회초밥은 일반 접시에 나왔다.

 

그래도 일반 접시의 초밥에도 맛잇는것도 꽤 있었음 !

새우 좋아하는 나는 이것 저것 다 먹어봤다.

그래서 추천할 수 있음> <

 

그리고 갑자기 올라온 끝판왕 참치배꼽살초밥 !!!

참치 뱃살초밥도 있고 종류가 몇개 있었는데

배꼽살이 꼬들꼬들하니 맛있어서

나는 참치 배꼽살만 먹었음.

 

맛있어서 쉐프님께 말씀드려

한접시 더 받아서 먹었다.

 

초밥아니고 사시미도 따로 있었다.

 

요건 참치뱃살 !

지나가길래 영상으로 찍음> <

그런데 목판접시 4개인거 참고..ㅎㅎ

 

소고기구이 초밥? 이름은 잘 모르겠지만

이것도 맛있어보였음.

마지막에 올라왔는데

배불러서 먹어보지 못하고 나왔다.

 

앞에서 열심히 참치배꼽살 만들어주시는

친절했던 쉐프님 !

 

한쪽에서는 불쇼도 하는데 멀리 있어서 사진은 못찍었다.

 

나가는 길에 발견한 예쁜 인테리어~

진짜로 사용하는건 아닌거 같구

그냥 포인트로 인테리어하신거 같았다.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커피도 있고,

한쪽에는 대기석도 따로 있다.

 

내돈내산 회전초밥집 !

사실 목판접시 가격을 알고 갔다면 가격이 예상이 됫을텐데

1990원 때문에 조금 속은 느낌이 있지만

대체적으로 회는 싱싱하고 맛있었다.

아쉬운건 흰살 생선의 종류가 많이 없어서 진짜 아쉬웠음ㅠㅠ

 

그래도 잘 먹고 나왔습니다~!

 


스시다이와회전초밥 동탄점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446 그란비아스타 2층 2013,14호

 

동탄 회전초밥 맛집 스시다이와 동탄점

소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