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동탄 탐나종합어시장 활어회 맛집 봄도다리회 숭어회 물회 소라무침 새로살구소주

오또아또 2024. 6. 4. 16:57
반응형

 

회가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찾아본 활어회 맛집

탐나종합어시장 소개할게요:)

 

탐나종합어시장

경기 화성시 지산2길 16

매일

13:00 - 01:00

단체모임가능 포장가능

핸드폰 화질이라 빛번짐이 심하네요..ㅎㅎ

밤 10시쯤 회가 너무 땡겨서 찾아봤던 활어횟집.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바아아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주차는 걱정 없음.

유리창에 바로 있던 메뉴판.

5월 중순쯤에 다녀왔는데

활어회는 봄 막바지로

숭어, 봄도다리가 제철이었음.

 

사장님께서도 봄도다리를 추천해주셨다.

가게 내부는 깔끔하며 넓었고

수조에도 싱싱한 물고기들이 있었음.

 

'나는 양심을 버리고 거짓을 팔지 않겠습니다.' 라는 말이

인상깊었다.

아주 마음에 드는 군~

 

메뉴에 없더라도 먹고 싶은 회종류를 말씀드리면

해주시더라구요~

 

여자 사장님께서 굉장히 친절히 설명해주셔서

우리는 주문완료 > <

숭어 + 봄도다리 싯가

오징어튀김 15000원

서더리탕 10000원

물회 18000원

 

기본 찬으로는 콘치즈(완전 내스타일♥)

저거 이름 들었는데 기억이 안나네요..(톳 아닌데ㅠㅠ)

 

새로 살구소주도 있길래 바로 주문했음 !

다들 한입먹고 안먹는다길래

나만 먹었음..

 

사실 난 술찌라 새로살구

내스타일이였다ㅎㅎ

약간 매화수 같은 느낌..?

 

 

서비스로 주신 소라무침 !

소라가 중요한게 아니고

무침양념이 지인짜 맛있었음..

이거는 돈주고 시켜먹으라고 할정도로

맛있었다.

 

 

서비스를 너무 잘해주시는게

소라빼고 혹시 무침만 더 주실수 있냐고

여쭤봤더니 선뜻 소라도 같이 무쳐서 주셨음..!

사장님 최고> <

 

세꼬시를 안좋아하는 오또를 위해

주문하기 전에 세꼬시도 빼달라고 말씀드렸더니

빼주셨음.

 

바닷지방출신이라 물회에 콩가루 올라가는거

좋아하는데 콩가루도 올려주심..!

 

물회에 소라도 있고

야채도 회도 푸짐하니 너무 맛있었다.

 

새콤달달한 물회도 추천~

활어회 먹기전 입가심으로 딱임.

 

 

막장도 주셨음.

내가 먹는 막장이랑 오또랑 먹는 막장이 조금 다른데

사진은 오또 스타일 막장이다.

 

나는 초장과 쌈장의 비율이 쌈장 7 : 초장 3 에

다진마늘, 다진고추, 참기름까지 넣어주면 굿조합임.

 

오또는 초장 6? 7? 쌈장 3? 4? 정도인거 같다.

 

드디어 나온 활어회 !!

때깔보소.. 크으

제철인만큼 크기도 큼직한데 엄청 쫄깃쫄깃했음.

 

도다리회는 세꼬시만 있는 줄 알았는데

세꼬시 아닌 회도있더라구요~?

 

암튼 정신없이 흡입했음~

 

회에 빠질 수 없는 술도 한잔하고 !

원래 술은 소맥인데

맥주는 살찌니깐 패스..

 

 

활어회를 먹고 나면

서더리탕이 빠질 수 없지..

 

원래 매운탕에는 산초가루인데 경상도 말고는

산초가루를 넣고 곳이 많지 않더라구요ㅠㅠ

 

그래도 푹 끓이니 국물맛이 끝내줬음..ㅎㅎ

 

튀김옷이 조금 두꺼운 오징어튀김은

또 깜빡잊은 관계로 사진은 못찍었음ㅠㅠ

열심히 찍쟈..!!

 

싱싱한 활어회 맛집 인정, 단체 모임도 완전 추천,

메뉴도 다양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또 가고 싶음.

 


탐나종합어시장 동탄영천동점

경기도 화성시 지산2길 16

오늘은 동탄에 있는 활어회 맛집

탐나종합어시장 소개였습니다:)

 

이제 오또랑 회 먹고싶으면

여기부터 생각날꺼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