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강남 역삼 광양본가 양념갈비 맛집 최상급 한우전문점 프라이빗 룸식당

오또아또 2024. 7. 1. 19:31
반응형

 

강남역 역삼역 사이에 위치한

한우투뿔 맛집

광양본가 소개할게요:)

 

광양본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24 삼원타워 1층, 2층

월-토

11:3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21:00 라스트오더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주차, 단체모임가능, 예약, 포장

역삼역과 강남역 사이에 위치한

광야본가 !

점심시간인데 사람이 진짜 많았다.

예약을 안했으면 기다릴뻔 했음.

 

프라이빗한 룸도 있어서

중요한 미팅자리도 가능할 것 같았다.

 

입구부터 깔끔하니

고급스러운 느낌이다.

홀석도 아주 잘 되어있음 !

 

 

 

미리 룸으로 예약해서

프라이빗하게 식사했음.

 

미리 셋팅도 되어있고,

밑반찬도 깔끔하게 잘 나온다.

가지 진짜 안좋아하는데

요 가지 반찬이 그렇게 맛있다고

한번만 먹어보래서

먹어봄..

 

처음 가지가 맛있다고 느꼈다..!

진짜진짜 맛있었음> <

이거 먹으러 꼭 다시 가고싶을 정도~

 

처음 올린 고기는

직원분께서 구워주신다.

 

한우라 그런지

살짝 익혔을때가 진짜 맛있는 듯♥

더 익기전에 접시에 덜어서

여러 반찬이랑 같이~

 

마늘짱아찌와 상추무침, 백김치랑도 싸먹고 !

곁들어 먹는 반찬들이 많아서 좋음.

내 취저~

 

비냉이랑 물냉도 주문~

개인적으로 비냉이 맛있는거 같다.

양념갈비랑 같이 먹을때도 찰떡 !

 

배도 야무지게 같이 !

양념갈비도 그렇고 비냉도 그렇고

양념이 일단 너무 맛있어서

둘이 같이 먹어도 찰떡콩이였음.

 

 

쌀이 빠지면 섭섭하니

누룽지도 주문~!

 

된장찌개가 빠지면 섭하죠.

 

꼬소한 누룽지에 양념갈비 한점 올려 먹어도 쫀맛탱~!

삼삼한 누룽지에 양념갈비가 너무 잘 어울렸어요..

 

주문하길 잘했다.

 

내가 좋아하는 애호박까지

두툼두툼ㅎㅎ

 

우선 이 집 반찬 하나하나가 너무 맛있고

고기도 한우투뿔이라 그런지 부드럽다 못해

입에서 녹는 느낌?ㅋㅋㅋ

 

근데 양념도 잘베어있어 그런지

괜히 맛집이 아니다..

 

나중에 오또랑 부모님 모시고 꼭 가보고 싶은 식당.

내가 가지 먹는 모습도 보여줘야지..ㅎㅎ

 


광양본가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24 삼원타워 1층, 2층

점심회식, 모임하기 좋은 식당

광양본가 소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