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용인 와식당 대창덮밥 연어덮밥 맛집 일본 가정식

오또아또 2024. 5. 10. 14:42
반응형

 

아버님 추천맛집 !

와식당 소개해드릴게요:)

 

와식당

경기 용인시 기흥구 한보라2로14번길 3-11 1층 102호

매일

11:3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0507-1389-1845

 

작은 가게지만 귀여운 소품들로 꾸민

덮밥집.

 

아버님께서 몇주 전부터 말씀하셨던 대창덮밥 !

궁금증을 안고 찾아갔음ㅎㅎ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근처에 주차하고 가야함.

입구에 시강이였던 대왕곰인형

사실 뒷문으로 들어와서 몰랐는데

창가에 앉아 먹다 발견했어요ㅎㅎ

내부는 그리 크진 않았지만

손님이 많아서 자리는 만석이였다.

치울시간도 없었는지 빈자리에 빈 밥그릇이 있었음.

 

우리도 전화로 문의하고 한자리 있다고해서 바로 왔다 !

 

대창덮밥 12900원

연어덮밥 13900원

 

덮밥류, 전골류, 사시미, 면류

종류도 많았음.

먹고싶은 것도 많았음ㅎㅎ

내가 좋아하는 음식들을 모아놓은 느낌?

 

아버님께서 대창전골을 추천해주시긴 하셨는데

뭔가 점심이라 깔끔한게 땡겨서

나는 연어덮밥을 주문했다.

 

대신 오또가 대창덮밥(간장맛)을 주문했으니

뺏어먹는 걸로> <

 

아버님께서는 대창덮밥 매운걸로,

어머님께서는 나랑 똑같은 연어덮밥으로 !

 

먼저나온 대창덮밥.

위쪽이 간장맛,

아래쪽이 매운맛이다.

 

버섯, 부추, 와사비, 숙주, 양파, 꽈리고추, 계란노른자까지

비주얼 예술이다..♥

 

대창의 느끼함을 잡아줄 깍두기, 단무지,

양배추샐러드와 따끈한 국물 !

 

대창이 좀 적게 느껴지시는 분들은

추가도 가능하니 대창 곱 메뉴로 추가 주문하면 좋을 듯 !

 

대창에 윤기 나는거 보이시나요..?

대창에 맛있는 소스들을 입히니 윤기가 좔좔좔~

사진 보니까 또 입맛을 돋구네요ㅎㅎ

 

노른자 터트려서 대창이랑 부추, 버섯, 숙주 올려서 한입 먹으면..!

아버님께서 괜히 대창덮밥 맛집이라고 하신게 아님.

지인짜 맛있어요..♥

 

솔직히 한입먹고 후회했음.

나도 대창덮밥 먹을껄ㅠㅠ

 

간장소스 자체가 너무 맛있어서

꼭 대창이랑 같이 안먹고 버섯이나

꽈리고추랑만 먹어도 진짜 맛있음 !

 

간장맛도 매운맛도 둘다 너무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 대창 자체가 조금 느끼한 부분이 있다보니

매콤한 맛이 더 내 스타일이였음 > <

 

내꺼~! 연어덮밥> <

 

덮밥 맛있게 먹는방법 !

덮밥은 섞지않고

밥한숟갈에 연어, 무순, 와사비 이렇게 얹어서

먹으면 크으~

 

먹기전에 레몬은 꼭 뿌려주세요 !

 

연어가 신선해서 그런지

밥에 와사비만 얹어서 먹어도 너무 맛있었음ㅎㅎ

 

연어하면 환상의 조합은 양파 !

그 와중에 토끼 너무 귀엽네요ㅎㅎ

 

먹다보면 양배추 샐러드가 부족한데

직원분한테 말하면

친절하게 더 주셨음.

 

야채 좋아하시는 분은 부담없이 주문하셔도 될꺼같아요:)

 

 

벽에 간간히 있는 문구가

너무 귀엽기도하고 마음이 따뜻해졌음.

 

연어덮밥도 정말 맛있었지만

와식당에 오면 꼭 먹어야할 메뉴는

대창덮밥인거 같아요.

 

대창덮밥 맛집으로 괜히 유명한게 아니에요 !

일본 가정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들려보세요~

 

 

와식당 보라본점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한보라2로14번길 3-11 1층 102호

 

진짜 오또아또가 인정한 대창덮밥맛집

와식당 소개였습니다:)

 

요새 지구마불세계여행 보면서

꽂힌 말이 있는데

모두들 하쿠나 마타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