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매곡 서연옥 진주냉면 맛집 만두 물비빔냉면

오또아또 2024. 5. 9. 17:11
반응형

 

여름의 대표음식 냉면 맛집

서연옥 소개할게요:)

 

서연옥

울산 북구 괴정1길 122 1층 서연옥 본점

월-일

10:30 - 21:00

단체이용가능 포장 예약

평소 다대기 들어간 냉면을 좋아해서

비빔냉면에 육수 부어먹었는데

요기는 딱 제가 좋아하는 스똬일로

물비빔냉면의 메뉴가 따로있었어요 !

 

일단 도착 !

주차장도 널찍널찍~

파스쿠찌랑 같은 건물에 있음 !

맛있는거 먹고 후식으로 카페가면 딱인 코스> <

 

 

왼쪽은 파스쿠찌입구이고 오른쪽은 서연옥 입구 !

입구가 뭔가 신기했음ㅎㅎ

식사 다하면 바로 파스쿠찌로 가야할 것만 같은 동선..?

 

그리고 이 식당은 출입구 휠체어 가능, 좌석 휠체어 가능이라고 써져 있는거보니

굉장히 세심하다 생각함 !

칭찬해~

식당 내부가 진짜진짜 넓었음.

셀프코너는 부족한 반찬 등을 가져다 먹으면 될듯.

우리는 냉면을 먹기 때문에 반찬이 딱히 필요없었다.

 

따뜻한 온육수만 가져와서 먹었음~

육수가 진~해서 떠껀하니 딱조타 > <

 

물비빔냉면 12000원

만두 6000원

 

갈비찜도 먹고 싶었는데

너무 많을꺼 같아서 아빠랑 물비빔냉면 2개에 만두까지 주문~!

(냉면에 육전세트도 있는데 육전보다 만두를 선호하는 나는 만두로 선택)

 

사진찍기전에 아빠가 집어먹어서 하나빠진 만두ㅠㅠ

아빠는 사진을 잘 안기다려주심..

 

 

나중에 냉면이랑 같이 먹는데 지인짜 쫀맛탱이였음 !!

만두속도 꽉차고

만두피가 쫄깃쫄깃한게 내가 딱 좋아하는 만두피..♥

 

살얼음 가득, 고명 가득 얹은 물비빔냉면 등장~!

진짜 특이한게 육전이 냉면에 올라감 !

진주냉면이라는데 진주식냉면이라는 거겠죠..?

 

육전 올라간 냉면 보신분~?

 

식초넣고 겨자넣고 섞어섞어~

사실 다대기가 들어가서 따로 안넣고 싶었는데

아빠가 말도없이 넣어주셨음ㅠㅠ

아빠의 사랑이라 생각해야지..ㅎㅎ

 

많은 고명때문에 면이 잘 안보임..ㅎㅎㅎ

그렇다고 면의 양이 적은게 절대 아님 !

혹시나 부족할꺼 같다면 곱빼기도 있으니 걱정 노~

이런 식당 넘 좋지 > <

 

면만 먹어보고,

고명얹어서 면이랑 먹어보고 !

 

일단 양념이 새콤달콤한게 미쳤음..

함흥냉면보다 진주냉면이 내 입맛에 더 맞는거 같아..♥

서울에 올라가면 찾아봐야겠어요ㅎㅎ

있었으면 좋겠다 진짜 !

 

물냉면은 삼삼하다는 후기를 많이 봤는데

삼삼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물냉면 주문하시면 될꺼 같구

삼삼한거 보다 저처럼 양념 들어간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물비빔냉면으로 주문하시는게 좋아요~

 

있었는데 없었습니다~

 

아빠도 입맛에 잘 맞았는지

깰꼼하게 드셨음> <

아빠 모시고 온 뿌듯함이ㅎㅎㅎ

 

진짜 여름엔 냉면만 한게 없는거 같아요 !

진짜 더위가 싹 날아가요~

한여름엔 더더욱 !

 

여기 진짜 물비빔냉면 맛집 인정입니다.

 

서연옥

울산광역시 북구 괴정1길 122 1층 서연옥 본점

울산 매곡에 위치한 물비빔냉면 맛집

서연옥 소개였습니다:)

 

다음엔 엄마랑 오또랑 아빠랑 다같이 와야지~

 

 

서연옥에서 밥먹고 나와서

영수증 가지고 파스쿠찌를 가면

10%할인된데요 !

꿀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