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청담 씨네시티 CGV 스윗박스 프리미엄 주차 영화 요금

오또아또 2024. 4. 5. 14:28
반응형

 

CGV 청담씨네씨티

스윗박스 프리미엄 소개해드릴게요:)

 

 

CGV 청담씨네씨티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323 씨네시티빌딩

1544-1122

주차가능(발렛)

 

주말에 오또랑 데이트도 할겸 나갔던 서울~

오랜만에 영화나 보자해서 청담씨네씨티 다녀왔어요.

 

주말이라 사람이 많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이 없더라구요 !

 

일단 입장~

 

 

 

 

 

예전에는 1층에 투썸이 있었는데

흔적도 없이 없어졌음..

 

매표소는 8층이라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야한다.

 

 

 

 

빨간색으로 표시가 되어있는데

오또는 발견하지 못하고 8층이 없다고 했음ㅋㅋㅋ

 

 

8층 도착하면 정면에 매표소,

왼쪽에 작은 투썸과 주전부리들을 판다.

 

 

 

6시 30분에 있는 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 스윗박스 프리미엄으로 예매 !

원래 댓글부대 보려다 오또가 이거 보고싶다길래

콜~ 한번 봐보자 했음.

 

(스윗박스랑 컴포트랑 상영하는 시간과 장소는 똑같음.

단지 컴포트는 5층 스윗박스는 6층으로 되어있음.)

 

 

 
 

 

투썸음료랑 같이 판매하는 듯.

우리는 키오스크로 주문 !

 

012

 
 
 

 

스윗박스 프리미엄 35000원

컴포트(일반석) 17000원

 

시그니처 초콜릿팝콘 7000원

스프라이트제로(M) 3500원

포도환타(M) 3500원

 

 

 

 

 

예전에 시그니처팝콘 먹어보고 맛있었던 기억에

오또에게 추천~

영화보러 갔을때 이거 한번 꼭 먹어보세요 !

쫀맛탱❤️

 

팝콘 받고 우리는 6층으로 이동.

참고로 6층에는 화장실이 없어서 8층 이용해야함 !

 

 
 

요기가 바로 스윗박스 !

우리자리~

실내화(?)도 준비되어있고 물인줄 알았던 탄산수도 준비되어있다.

 

 

 

 

들어가는 입구에 있었던 !

나오면서 발견했다.

 

 

 

플레인, 라임 두가지 맛으로~

 

 

 

 

발판(?)도 있어서 다리도 뻗고 편하게 볼수 있음 !

 

 

 

이 날 스윗박스에 우리밖에 없어서

더더 편하게 관람했다.

(저 테이블에 팝콘 올리면 영화가 안보임ㅠㅠ

시야방해 쩔었다..)

 

 

 

 

 

 

 

 

 

우리가 봤던 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

오또가 그냥 스트레스 푼다는 마음으로 보라했음.

 

사실 나는 공포, 호러 이런거만 아니면

불호가 없기 때문에 나름 재밌게 보고 나왔음 !

 

 

 

 

 

입구에 차 세우면 보이는 발렛부스 !

주차는 발렛 가능하답니다~

 

 

 

 

 

입구에 기계로 주차요금 계산하면

바아로 차 준비해주시더라요 !

신기했어요..🫢

 

주차요금은 12000원입니다.

오또가 마지막에 했던말이 아직도 기억나요 !

“영화 한번 보는데 10만원 썼네”

ㅋㅋㅋㅋㅋㅋㅋ

 

연인분들께 한번쯤만 추천하는 스윗박스 프리미엄 !

저희는 사실 자주 이용하진 않을꺼 같아요..

 

 

 

그래도 프라이빗하면서 푹신푹신,

내집에서 보는 듯한 느낌은 진짜 좋았어요ㅎㅎ

 

 

 

CGV 청담씨네시티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323 씨네시티빌딩

데이트할 때 연인과 가볼만한 곳

CGV 청담씨네씨티

스윗박스 프리미엄 소개였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CGV청담시네시티 #cgv청담 #청담영화관 #스윗박스 #영화관추천 #고질라콩뉴엠파이어 #cgv #청담동 #청담동데이트 #청담데이트 #영화관가격 #cgv자리추천 #영화관데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