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인천 SSG랜더스필드 노브랜드 테이블 좌석 야구장 먹거리 원정 직관 후기 허갈닭강정 자몽맥주(과일맥주) 북촌손만두 한강라면 크림새우

오또아또 2024. 4. 8. 13:41
반응형

 

날씨 좋은데 이런 날 실외데이트로 야구장 어때요?

SSG랜더스필드 야구장 좌석 소개해드릴게요:)

 

SSG랜더스필드야구장

인천 미추홀구 매소홀로 618

입장가능시간

경기시작 1시간 30분전부터

주차 가능(선불 2000원)

티켓링크에서 티켓예매 가능

두산베어스를 좋아하는 오또와 함께 갔던

인천 SSG랜더스필드 !

 

두산이 원정이라 저희는 원정쪽 테이블석을 잡아서 앉았어요.

 

 

야구장도착 !

 

입장하기 전이라 사람들이 줄서있음.

 

 
 

5시 땡하자마자 입장~

연습하고 있는 두산베어스 선수들 !

오늘은 승요해야지ㅎㅎ

 

 

저희가 예매한 곳은 저~~기 노란색 노브랜드 테이블석이랍니다.

자리선정 좋아따리~

원래 테이블석 자리가 없어서 3루 응원석 쪽으로 했는데

당일날 취소표가 떴는지

요 자리가 있길래 바아아아로 예매했지요ㅎㅎ

 

시야 좋고, 오또랑 오붓하니 더 좋고,

 

 
 
 
 

북촌손만두

SET 1(쫄면 + 북촌튀김만두) 19000원

굴림만두 10000원

 

야구장하면 먹거리를 빼놓을 수 없지 > <

3루 바로 앞에 있던 북촌 손만두.

 

야구장온다고 하루종일 굶었더니 너무 배고팠다.

오늘 컨셉 야구장 푸파 !

 

쫄면과 튀김만두 세트 주문하고

굴림만두까지 추가~

 

 
 

허갈닭강정

허브 달콤 왕컵 9500원

생맥주500CC 4500원

 

랜더스필드에서 유명하다는 허갈닭강정,

사람이 진짜 많았다.

 

우리는 제일 기본인 허브 달콤 박스는 양이 많을것 같아서

왕컵으로 주문 !

 

 

 

경기시작 전이지만

배고푸니깐 일단 먹어보자..!

 

 
 

 

수원에 파는 보영만두가 생각나는 비주얼.

보영만두는 맵기 조절이 가능하지만

북촌손만두는 맵기조절이 불가능 !

 

보영만두보다 북촌손만두 만두가 더 크다.

갯수는 보영만두가 더 많다.

 

 
 
 
 

 

굴림만두는 처음먹어봤는데

두꺼운 만두피 싫어하는 오또는

고기맛이 많이나서 아주 만족했다 !!

 

허갈닭강정은 딱딱하지 않았고

생각보다 부드러워서 맛있었다.

 

 
 

 

먹을 때 꼭 사진 찍는 오또..!

인증샷 꼭 남겨야하는 나 > <

 

 

 

이 날은 20도가 넘어서 딱 야구 보기 좋은 날이였어요 !

따뜻한 봄햇쌀~

해가 져도 춥지도 않고 선선하니 너무 좋은 날씨ㅎㅎ

 

 

 
 
 

 

스테이션

한강라면 4500원

과일생맥주 5000원

 

 

경기 중간에 또 출출해진 우리는

한강라면을 사러옴 !

여기에는 과일맥주도 팝니다아아 > <

 

원래 스테이션 요기는 크림새우가 유명해서 경기시작 전에 왔었는데

사람이 너어어어어어무 많아서 포기했었거든요ㅠㅠ

 

그때 봤던 한강라면과 과일맥주를 사러왔지요~

 

 

 

짜파게티와 진라면 그리고 맥주 !

저는 진짜 야구보면서 먹거리 먹는 진짜진짜 해보고 싶었거든요ㅎㅎ

 

소원 성취 > <

 

 

 

홈런공장 SSG랜더스..!

 

괜히 홈런공장이 아니네요ㅎㅎ

아쉽지만 저는 승요가 되진 못했어요..

경기만 이겼다면 좋았을텐데..

참고로 저는 KTwiz 팬입니다:)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너무너무 재밌었던 야구장 데이트 !

 

맨날 맨날 똑같은 데이트

색다르게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친구들과 가족들과 가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인천SSG 랜더스필드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매소홀로 6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