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동탄 롯데백화점 스케줄동탄 레스토랑 브런치 맛집 애견동반 파스타 피자

오또아또 2024. 4. 1. 11:45
반응형

 

동탄역 롯데백화점에 있는 브런치 맛집

스케줄동탄 소개해드릴게요:)

 

언니랑 엄마가 동탄에 놀러와서

어디를 댈꼬가지하다 생각난 곳 !

 

동탄역 롯데백화점~

강아지도 있고 애기도 있어서

딱 좋을꺼 같다는 생각에 바로 꼬우 !

 
 
 

 

스케줄동탄 롯데백화점 동탄점

경기 화성시 동탄역로 160 D.Avenue 2층

매일

10:30 - 22:00

16:00 - 17:00 브레이크타임

20:00 라스트오더

 

 

스케줄동탄은 두번째 방문,

첫번째는 오또 부모님과 첫만남을 여기서..ㅎㅎ

그러고 엄마랑 언니랑 또간집.

 

 

 

 

 

스케줄동탄 입구 도착 !

롯데백화점 안에 있는건 아니구

옆 건물에 있으니 잘 찾으셔야해요.

 

 

 

 

 

 

브레이크타임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

 

 
 
 
 
0123

 

뭔가 숲속에 있는 느낌이랄까..?

예전에 스케줄청담을 다녀왔었는데

거기랑은 느낌이 또 다른거 같다.

 

여기는 뭔가 자연의 느낌?

 

우선 유모차 두개 끌고 안으로 입장~

 

 
 
01

 

사람이 많이없어서 넓은 자리로 편하게 앉았다.

애기 유모차에 강아지 유모차까지 !

 

 
 
 

01

 

블랙 트러플 화이트라구 32000원

라구 블로네제 26000원

바게트 2000원

페페로니 26000원

에이드 피쳐 15000원

 

 

전복리조또도 고민했지만

요건 다음기회에 먹기로하고

에이드는 복숭아로 !

이렇게 주문~

 

 

 

 

 

피쳐라 그런지 양도 많았고

셋이서 먹기에 딱이었다.

 

 

 

 

 

트러플 아낌없이 주는 식당

칭찬해~

뇨끼는 역시 숟가락을 퍼먹는게 국룰 !

 

트러플맛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은근 계시더라구요..?

하지만 저희 셋은 다 좋아합니다..ㅎㅎ

 

 
 
 
01

 

 

예전에는 크림을 더 좋아했었는데

요새는 블로네제 아니면 토마토가 더 좋더라구요..!

바게트도 추가로 주문해서

라구소스랑 같이 냠냠~

 

 

 

 

 

 

바게트는 뇨끼랑도 냠냠~

버터를 따로 주긴했지만

저는 소스랑 먹는걸 더 좋아해서..

 

 

 

 

사실 마르게리따 주문하고 싶었는데

언니야가 물어보지도 않고

바로 페페로니로 주문했음.

 

 

 

페페로니 맛있는거 인정~

마르게리따의 아쉬움을 페페로니로 달랜다.

페페로니랑 치즈의 궁합은 100점.

 

남은 빵은 라구소스나 뇨끼에 찍어먹으면

맛있는거 아시죠?ㅎㅎㅎ

 

 

 

 

스케줄동탄에 가면 빠질 수 없는

거울샷 !

예쁜 조카랑도 같이~

 

 

 

 

 

 

 

스케줄동탄에 놀랐던 부분은

애기들은 위한 책도 있더라구요~

 

저도 하나 가져가서 조카 읽어줬는데

버튼을 누르면 소리도 나고,

서비스 완전 좋다 생각했어요.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했구요 !

 


 

스케줄동탄 롯데백화점 동탄점

경기도 화성시 동탄역로 160 D.Avenue 2층

롯데백화점 동탄점 브런치 맛집

스케줄 동탄 소개였습니다:)

 

 

밥먹고 소화시킬겸 롯데백화점 구경도하고

구경하는 김에 사진도 찍고

조카 옷도 사줬네요ㅎㅎ

 

스케줄동탄,

저는 다음에 또 갈 마음.. 있습니다 !

 

동탄 롯데백화점이 또 예쁘더라구요?

시간 내서 구경한번 가세요~

 

오늘도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