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수원 스타필드 맛집 데이트 중식당 벽돌해피푸드 수원점

오또아또 2024. 3. 22. 10:57
반응형

 

스타필드 수원점 맛집 중식당

벽돌해피푸드 소개해 드릴게요:)

 

스타필드 수원점에 많은 맛집들이 입점했는데요~

저희가 첫번째 다녀온 곳은 2층 고메스트리트에 있는

퓨전 중식당입니다 !

 

 

벽돌해피푸드 스타필드 수원점

경기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75 2층 2322호

매일

11:00 - 21:3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20:30 라스트오더

 

이미 압구정, 한남, 합정을 접수하고

수원까지 입점한 아메리칸 차이니즈 맛집♥

 

스타필드 수원점이 생긴지 얼마 안되서 친구들이랑 갔을 때

맛있어서 오또(오빠) 데리고 또간집이에요.

이번에도 배부르게 너무 잘 먹고와서 강추드리고 싶은 곳

바로 소개할게요~

 

 

 

 

오또랑 나는 퇴근 후 8시쯤 도착,

운 좋게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 !

(평일 저녁에 가면 사람이 많이 있지 않아서 여유로워요ㅎㅎ)

 

사진에는 안나왔지만 생각보다 매장이 넓다.

 

매장입구에 한눈에 들어오는 메뉴판~

면을 좋아하는 오또는

다진 돼지고기 비빔면만 보고 선택했음.

 

 

 

주문은 티오더로 !

오또랑 다이어트만 아니였음 맥주까지 주문했음..ㅎㅎ

세트 메뉴도 있지만 우리는 따로따로.

 

사천식 돼지고기 튀김 25000원

다진 돼지고기 비빔면 12000원

우육탕면 13000원

 

먹는데 진심인 우리는 둘이서 3인분 주문 > <

원래 다들 이정돈 먹죠..?

 

 

 

마라를 좋아하지 않는 오또를 위해 마라샹궈는 주문하지 않음.

(지난 번에 먹어봤는데 마라상궈도 특유의 향이 강하지 않아

잘 못드시는 분들께 한 번쯤은 추천합니다 ! )

 

 

차례로 나오는 음식들 !

다진 돼지고기 비빔면부터~

우리나라 짜장면과는 조금 다른 느낌으로

중식은 약간 느끼한데 전혀 느끼하지 않았고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맛있었다.

 

다음엔 다진 돼지고기 비빔밥도 도전해보고 싶다.

 

 

 

 

다음은 우육탕면~

최근 신서유기를 다시보는데 우육탕면을 너무 맛있게먹어서

계속 먹고싶었다.

메뉴에서 보고 바아아로 주문 !

깊고 진한 국물맛과 입에서 사르르 녹는 고기가 예술이였음..

역시 나는 뜨끈한 국물이 필요한 한국인> <

 

 

 

마지막으로 사천식 돼지고기 튀김~

이 식당을 간다면 꼭 먹어봐야한다.

무조건 강추 !!!!

 

사천탕수육과는 다른 느낌으로 튀김느낌이 더 많이나며

내가 좋아하는 땅콩들과 함께 곁들여 먹으니

더 바삭하고 씹는 식감이 좋았다.

한단어로 그냥 존맛탱~

 

오또는 땅콩을 싫어하는 관계로 땅콩은 내가 독.차.지

후훗~

 

 

반찬은 깔끔하게 단무지무침 !

모든 음식들이랑 아주 찰떡임ㅎㅎ

 

 

 

내부는 굉장히 깔끔하고 넓은편.

8시 이후에 갔더니 사람이 많이 빠져서 비교적 한적한 편이였다.

빨간 빛이 매력적인 내부 !

 

원래 난 차이니즈 푸드를 좋아하지 않는 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또가고 싶은 집..!!

 

맛있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스타필드 2층 고메스트리트 맛집

해피벽돌푸드 스타필드 수원점 소개였습니다:)

 

서울까지 가기 힘든 분들은 저처럼 스타필드 수원점으로

방문해보세요 !

 

 

 

맛있게 먹고 나온 우리.

 

극 I커플인 우리는 사람 많을 것을 조금 걱정하고 갔는데

다행이 늦은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여유롭게 밥도 먹고 여기저기 구경도 했다.

 

 

다음 도장깨기도 기대 바람 !

 

반응형